[칠곡] 칠곡군 가산농협, 농업인 행복버스 운행

기사작성 : 2021.07.07 (수) 10:48:44

칠곡군 가산농협, 농업인 행복버스 운행 

 
칠곡군 가산농협(조합장 장윤기)은 지난 6일 농촌복지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점 2층에서 농업인 행복버스 행사를 개최했다.

20210706_090356.jpg

농업인 행복버스란 농촌 오지 등 복지 접근성이 열악한 지역으로 찾아가 의료 진료, 장수사진 촬영, 검안·돋보기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농업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농업인 행복시대를 선도하는 농업인 실익 증진 사업이다.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중앙회가 주관하고, 가산농협이 주최한 이날 농업인행복버스 행사에서는 대구한방병원 의료진 14명이 참석하여 160여명의 지역 농업인들에게 한방무료진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가산농협이 2013년에 첫 시범을 보인 후 8년 만에 다시 개최한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가산농협 장윤기 조합장은 “농협의 근간이 되어주신 지역의 원로 농업인분들을 위해 오늘 이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앞으로도 지역문화 복지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농업인과 조합원들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복지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윤광석 ionews@naver.com

[새경북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